목 차
캐나다의 브리티시컬럼비아주 밴쿠버의 쇼네시 골프 앤 컨트리클럽에서 열린 CPKC 위민스오픈 최종라운드에서 고진영 선수가 메간 강 선수와 연장전 승부까지 가는 접전 끝에 아쉽게 연장전에서 더블 보기로 패하면서 준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최종라운드에서 선두로 출발한 메간 강 선수는 컨디션 난조로 2타를 잃으면서 3타를 줄인 고진영 선수와 함께 공동 1위로 마감하면서 연장전 승부에 들어갔습니다. 파 4홀에서 벌어진 연장 1차전에서 고진영 선수의 티샷이 페널티 구역으로 들어가면서 아쉽게 메간 강 선수에게 우승을 내주고 말았네요.
CPKC위민스오픈 우승자 - 메간 강(279타, -9), 우승 상금 - $375,000
미국의 메간 강 선수는 2016년에 LPGA 투어에 데뷔를 한 선수로 아직까지 정규투어 우승이 없었던 선수이니다. CPKC 위민스 오픈 우승으로 생애 첫 우승을 달성을 한 메간 강 선수네요. 우승 축하합니다~
CPKC 위민스오픈 최종순위
대한민국의 김세영 선수 오랫만에 좋은 모습으로 FR라운드에 임했는데요. 2년 9개월 만에 우승할 기회를 잡았지만 아쉽게 공동 4위로 대회를 마쳤네요. FR라운드에서 버디 3개를 잡았지만 보기도 5개나 기록하면서 +2 오버파로 최종합계 282타, -6언더파를 기록했습니다. 아쉬운 FR라운드였네요. 전인지 선수는 FR라운드에서 버디 4개와 보기 1개를 기록 3타를 줄이면서 TOP 10안에 들면서 대회를 마쳤습니다.
이정은 선수가 385타 -3 언더파로 공동 11위, 이미향 선수가 286타 -2 언더파로 공동 13위로 대회를 마쳤습니다.
이정은6 선수, 최헤진 선수는 나란히 289타 +1 오버파를 기록하면서 공동 22위로 대회를 마쳤네요.
최근 좋은 플레이를 보여줬던 김효주 선수 아쉽게 +3 오버파를 기록하면서 공동 36위로 대회를 마쳤습니다.
올해 LPGA투어 신인왕을 노리는 유해란 선수 292타 +4 오버파로 공동 41위를 기록했네요. 조금만 더 분발해 준다면 충분히 올해 LPGA투어 신인상을 받을 수 있을 거라 보입니다.
대니엘 강 선수는 296타 +8 오버파로 공동 59위로 대회를 마쳤네요. 한국 투어에 참여한 이후 조금은 저조한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네요.
리디아 고 선수도 부진한 플레이로 컷통과 이후 리더보드 가장 하단에 이름을 올리게 되었네요.
이상으로 2023년 CPKC 위민스오픈 최종순위 및 상금분배였습니다.
여성골프장갑 추천제품 BEST 5 - 까스텔바작 골프장갑 / 오아이오 골프장갑 / 볼빅 골프장갑 / 브렌스 골프장갑 / 풋조이 골프장갑
2023년 신형골프거리측정기 브랜드별 가격비교 - 부쉬넬골프거리측정기/보이스캐디T9/시계령골프거리측정기/골프거리측정기최저가구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