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골프 대회 / / 2023. 9. 14. 11:10

KLPGA OK금융그룹 읏맨오픈 출전선수 및 상금분배표 알아보기


목 차




    728x90
    반응형

     이번주 KLPGA대회는 OK금융그룹이 메인스폰을 맞은 읏맨오픈이 열립니다. 작년까지 세리니티CC에서 개최된 박세리 인비테이셔널 대회가 올해부터 이름이 새롭게 바뀌어 대회가 개최가 됩니다. OK금융그룹 읏맨오픈 대회 정보와 1라운드 조편성 및 상금 분배표 정보 한번 체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OK금융그룹읏맨오픈
    OK금융그룹 읏맨오픈

    KLPGA OK금융그룹 읏맨오픈대회

    • 대회 스폰서 - OK금융그룹
    • 대회 일정 - 2023.09.15(금) ~ 09.17(일)
    • 대회 장소 - 클럽 72, 하늘코스 OUT, IN
    • 대회 전장 - 파 72, 6,713야드
    • 대회 상금 - 800,000,000원 / 우승 상금 - 144,000,000원
    • 디펜딩 챔피언 - 김수지 (205타, -11)

    OK금융그룹읏맨오픈
    OK금융그룹읏맨오픈

    OK금융그룹 읏맨오픈 1라운드 조편성

    OK금융그룹읏맨오픈

    정연주, 김송연, 신지원2 선수가 1번홀에서 6시 50분에 첫조로 스타트를 끊네요. 박단유, 김하니, 최가람 선수는 6시 50분 10번홀에서 스타트를 합니다.

    OK금융그룹읏맨오픈

    유효주, 윤수아, 김수빈 선수가 한조로 플레이를 펼치구요. 홍진영2, 김재희, 한지원 선수가 한조로 플레이를 펼칩니다.

    OK금융그룹읏맨오픈

    고지우, 안선주, 손예빈 선수가 한조로 플레이를 합니다. 김새로미, 박서현, 강채연 선수가 한조로 플레이를 펼치네요.

    OK금융그룹읏맨오픈

     막강한 선수들이 대거 포진해 있네요. 이 대회 우승경험이 있는 김시원, 이정은6, 조아연 선수가 한조로 플레이를 펼치네요. 1라운드에서는 어떤 선수가 웃을 수 있을지 갤러리들이 많이 구경하는 조가 되겠네요. 특히 이정은6 선수는 LPGA투어에서 오랫만에 KLPGA대회에 참가를 합니다. 김지현, 장하나, 이효송 선수가 한조로 플레이를 하네요. 요즘 장하나 선수의 플레이가 너무 좋지 않은데요. 과연 이 대회에서는 어떤 플레이를 펼칠지 궁금하네요. 이 대회 챔피언 기억이 있는 장하나 선수입니다. 김수지 선수는 이예원 선수, 박현경 선수랑 한조로 플레이를 하네요. 디펜딩 챔피언이죠. 챔피언조 냄새가 납니다. 다음주에 열리는 하나금융그룹의 디펜딩 챔피언이기도 합니다. 이예원 선수도 최근 플레이가 너무 좋죠. 두 선수 어떤 플레이를 펼칠지 기대가 됩니다.

    OK금융그룹읏맨오픈

    유소연 선수도 참가를 합니다. 박보겸 선수, 이제영 선수와 한조로 플레이를 펼치네요. 

    OK금융그룹읏맨오픈

    황유민, 홍지원, 정윤지 선수가 한조로 플레이를 펼치구요. 전예성, 방신실, 한진선 선수가 함께 플레이를 합니다.

    OK금융그룹읏맨오픈

    최가빈, 정시우, 박주영 선수가 함께 플레이를 하구요. 박채윤, 이지현7, 허다빈 선수가 함께 플레이를 펼칩니다.

    OK금융그룹읏맨오픈

     마지막조로 1번홀에서 유수연, 최헤용, 이지현2 선수가 함께 플레이를 펼치구요. 10번홀에서는 이주현, 이세희, 안소현 선수가 함께 플레이를 펼치네요. 과연 OK금융그룹 읏맨오픈으로 대회명을 바꾼 첫번째 대회의 챔피언은 누가 될지? 저는 개인적으로 이예원 선수의 우승을 기원해 봅니다. 최근 안타깝게 우승을 놓친게 많았죠.

    OK금융그룹 읏맨오픈 상금분배표 - 우승상금 144,000,000원

    OK금융그룹 읏맨오픈 상금분배표

    KLPGA 실시간순위 바로가기

     

    KLPGA -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

     

    klpga.co.kr

     

     

    이번주 KLPGA대회는 OK금융그룹 읏맨오픈과 함께 합니다.

     

    중계방송은 SBS GOLF, NAVER, U+골프, spoki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