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골프 대회 / / 2023. 3. 23. 10:22

2023 PGA 투어 WGC 델 테크놀로지 매치플레이 첫째날 경기 결과 , 대한민국 남자선수들 경기 결과 알아보기 - 임성재,김시우,김주형,이경훈 경기 결과



목 차




    2023 PGA TOUR 마지막 매치플레이의 승자는 과연 누가 될것인가???

    세계랭킹 1위를 놓고 격돌하는 스코티 셰플러,존 람 , 로리 맥길로이 선수중에 승자는??

     

    PGA TOUR 마지막 매치플레이 대회로 치러진다는 소식까지 전해지면서 많은 골퍼인들에게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WGC 델 테크놀로지 매치플레이 첫째날 경기 결과 입니다.

     

    대회 일정 - 2023년 3월 22일 ~ 3월 27일

    대회 장소 - 오스틴 컨트리 클럽

    디펜딩 챔피언 - 스코티 셰플러

    상금 - $20,000,000 / 우승상금 - $3,500,000

    이민우 선수가 1UP으로 승리를 챙겨갔네요.

    로리 맥길로이 선수는 3&1으로 스콧 스탈링스 선수를 이기고 승점을 챙겼습니다.

    세계랭킹 7위 톱시드 윌 잘라토리스 선수는 앤드류 푸트남 선수에게 3&2로 졌네요.

    리키 파울러 선수는 톱시드 세계랭킹 2위인 존람 선수를 맞아 2&1 으로 승리를 챙겨갔습니다. 16강 진출에 중요한 경기를 가져갔네요.

    조던 스피스 선수도 4&3로 승리 , 맥스 호마 선수도 3&2로 승리를 챙겨갔네요. 마쓰야마 히데키 선수도 우승 경험이 있는 케빈 키스너 선수를 맞아 1UP으로 승리를 챙겼습니다. 맥스 호마 선수와 마쓰야마 히데키 선수가 16강 진출에 유리한 고지에 올랐네요.

    이경훈 선수는 아쉽게도 브라이언 하만 선수에게 3&1으로 패했습니다.

     

    17번 홀에서 패하면서 경기가 종료되었네요.

    제이슨 데이 선수가 4&2로 승리 8그룹에서는 하위 시드 선수들이 모두 이기는 경기를 펼쳤네요. 김시우 선수가 크리스 커크 선수를 맞아 4&3로 완벽한 승리를 가져왔습니다. 맷 쿠차 선수와의 매치가 중요해졌네요.

    15번홀에서 매치를 가져왔습니다. 최대한 체력을 아끼는게 좋죠.

    임성재 선수는 시종일관 매버릭 맥닐리 선수를 압도하면서 무려 8&6 로 매치를 가져왔습니다. 김주형 선수도 알렉스 노렌 선수를 맞이해 2&1으로 매치를 가져왔네요~ 세계랭킹 1위 스코티 셰플러 선수도 접전끝에 1UP으로 승리를 챙겼네요.

     

    12홀에서 경기를 끝낸 임성재 선수 체력적으로도 상당히 부담을 덜 가져가겠네요.

    17번홀까지 접전끝에 승리를 챙긴 김주형 선수입니다.

     

    WGC 델 테크놀로지 매치플레이 첫째날 대한민국 선수들이 3명이 승리를 가져왔네요. 

     

    임성재 선수와 김시우 선수는 컨디션이 아주 좋아보여~ 16강 진출에 청신호를 밝힌 첫째날 대회입니다.

     

    김주형 선수도 세계랭킹 1위 스코티 셰플러 선수를 꼭 잡아서 16강에 진출하길 바랍니다.

     

    세계랭킹 2위 존람 선수가 패한가운데 스코티 셰플러와 로리 맥길로이는 첫째날 승리를 챙겨가는 모습입니다.

     

    남은 매치플레이에서 어떤 결과가 나올지 둘째날 경기 결과로 찾아오겠습니다.

     

    2023 델테크놀로지매치플레이 대진표

     

    #델테크놀로지매치플레이1라운드결과

    #김시우승리

    #임성재승리

    #델테크놀로지매치플레이임성재

    #김주형알렉스노렌

    #임성재맥닐리

    #김시우크리스커크

    #스코티셰플러

    #존람리키파울러

    #리키파울러존람

    #이경훈

    #이경훈브라이언하먼

    #김주형스코티셰플러

    #스코티셰플러김주형

    #김주형승리

    #임성재16강진출

    #김시우16강진출

    #김주형16강진출

    #이경훈16강진출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