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골프 대회 / / 2024. 1. 6. 19:25

2024 PGA투어 개막전 센트리 2라운드 순위 - 스코티 셰플러 1위, 임성재 공동2위, 안병훈 공동 5위, 한국선수 순위 알아보기


목 차




    728x90
    반응형

     2024 PGA투어 개막전 센트리 대회가 하와이의 마우이섬에 위치한 카팔루아 플랜테이션 코스에서 개최가 되었습니다. 2라운드를 마친가운데 과연 어떤 순위 변화가 있는지 체크해 볼게요.

    센트리 2라운드순위
    센트리 2라운드순위

     

    2024 PGA투어 개막전 - 센트리 (The Sentry) 대회

     2023년 투어 우승자격 선수들과 페덱스컵 랭킹 50위 이내 선수들에게만 참가 자격이 주어지는 특급대회인 시그니쳐 대회로 열린 개막전 더 센트리 대회입니다. 총 60명의 선수가 참가할 예정이였지만 유일하게 로리 맥길로이 선수가 불참하면서 총 59명의 선수가 4라운드 컷탈락 없이 스트로크 플레이로 우승자를 가리게 되었네요. 대한민국 4명의 선수가 참가해 우승경쟁을 펼치게 된 2024 개막전 대회입니다.

     

    센트리 대회
    2024 PGA투어 개막전 - 센트리(The Sentry)

     

    2024 센트리 2라운드 경기결과

    센트리 2라운드 순위
    센트리 2라운드 순위

     

    스코티 셰플러
    어프로치중인 스코티 셰플러 선수
    스코티 셰플러 / 티렐 해튼 스코어카드

     

     1라운드에서 7위로 출발한 세계랭킹 1위 스코티 셰플러 선수가 2라운드에서는 9타를 줄이면서 -16 언더파로 단독 1위로 올라섰네요. 2라운드에서 가장 좋은 플레이를 펼친 티렐 해튼 선수는 무려 버디 10개와 이글 1개 보기 1개를 기록하면서 11타를 줄이면서 공동 2위까지 순위를 끌어 올렸네요. 대한민국의 임성재 선수도 버디 8개와 보기 1개를 기록하면서 1라운드에 이어 2라운드에서 공동 2위로 좋은 플레이를 펼쳤습니다.

    센트리 2라운드 순위
    센트리 2라운드 순위

     

     빅토르 호블란, 콜린 모리카와 선수는 나란히  -6 언더파를 기록하면서 공동 5위에 자리잡았네요. 대한민국의 안병훈 선수도 9타를 줄이면서 순위를 공동 5위까지 끌어 올리면서 우승 경쟁에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작년에 출전정지가 오히려 약이 되었나보네요. 올시즌 활약이 기대가 됩니다. 많은 선수들이 버디쇼를 펼치면서 순위가 상당히 많이 변동이 된 2라운드 입니다. 1라운드 선두에 나선 사이스 티갈라 선수는 4타를 줄이는데 그치면서 공동 9위로 밀렸네요.

    센트리 2라운드 순위
    센트리 2라운드 순위

     

     2라운드는 모든 선수들이 언더파를 기록하면서 다소 쉽게 플레이가 되었네요. 4타, 5타를 줄여도 순위가 하락하는 하루였습니다. 8타 정도는 줄여야 순위를 끌어올릴수가 있었네요.

    센트리 2라운드 순위
    센트리 2라운드 순위

     

     잰더 쇼플리 선수도 4타를 줄였지만 공동 20위로 밀려났습니다. 커트 기타야마 선수가 공동 23위로 30계단이나 올라섰네요. 아직까지는 누가 우승을 할지 알수가 없네요.

    센트리 2라운드 순위
    센트리 2라운드 순위

     

     대한민국의 김시우 선수도 7타를 줄이면서 공동 23위로 순위를 14단계 끌어 올렸습니다. 남은 라운드에서 좋은 플레이로 우승경쟁에 뛰어들길 바랍니다.

    센트리 2라운드 순위
    센트리 2라운드 순위

     

     김주형 선수도 3타를 줄였지만 워낙에 많은 타수를 줄인 선수들이 많아 공동 39위로 많이 밀렸네요. 아직까지 충분히 상위권으로 올라설수 있는 3,4 라운드가 남아 있습니다.

    센트리 2라운드 순위
    센트리 2라운드 순위

     

     5타를 줄여도 순위를 끌어 올리는데는 실패한 윈덤 클락, 히데키 마쓰야마 선수네요.

    센트리 2라운드 순위
    센트리 2라운드 순위

     

     2라운드는 단한명의 선수도 오버파 없이 전원다 언더파를 기록한 라운드였습니다. 특급대회 다운 2라운드였네요.

     

    2024 PGA투어 더센트리 최종순위

     

    2024 PGA투어 개막전 센트리 최종순위 - 크리스 커크 우승 상금 및 상금 분배표, 대한민국 선수 최

    2024 PGA투어 개막전으로 치러진 센트리 대회가 FR라운드를 모두 마치고 최종순위가 가려졌습니다. 과연 FR라운드에서 순위 변동이 있었는지, 어떤 선수가 개막전 우승컵을 들어 올렸는지 체크해

    enjoygolf.tistory.com

     

     

    대한민국 선수들 2라운드 스코어카드

    임성재
    임성재 스코어카드
    안병훈
    안병훈 스코어카드
    김시우
    김시우 스코어카드
    김주형
    김주형 스코어카드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