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골프 대회 / / 2024. 5. 10. 09:57

2024 코그니전트 파운더스컵 1라운드 경기결과 - 로즈 장 1위, 넬리 코다 6개 대회연속 우승 도전


목 차




    728x90

     2024시즌 LPGA투어 코그니전트 파운더스컵 대회가 미국 뉴저지주 클리프턴에 위치한 몽클레어 컨트리클럽에서 개최가 되었습니다. 대한민국 선수들이 강세를 보이고 있는 대회로 시즌 첫승에 대한 기대감이 높은데요. 미국의 넬리 코다 선수는 이 대회에서 LPGA투어 사상 최초 출전한 대회 6개 연속 우승에 도전하게 됩니다. 과연 1라운드를 모두 마친 가운데 리더보드 상단에 이름을 어떤 선수가 올렸을지 체크해 볼게요.

     

    코그니전트 파운더스컵
    코그니전트 파운더스컵

     

    코그니전트 파운더스컵

    • 대회 일정 - 2024년 5월 9일(목) ~ 5월 12일(일)
    • 대회 장소 - 어퍼 몽클레어 컨트리클럽, 뉴저지주
    • 대회 상금 - $3,000,000
    • 디펜딩 챔피언 - 고진영 (275타, -13)

     

    코그니전트 파운더스컵
    2024 코그니전트 파운더스컵

     

    2024 코그니전트 파운더스컵 1라운드 결과

    1. TOP 10 선수들

    코그니전트 파운더스컵

     

     로즈 장 선수가 전반에만 6타를 줄이는 활약을 펼치면서 후반전 버디 3개를 더해 -9 언더파를 기록하면서 단독 선두로 나섰습니다. 공격적인 플레이로 우승에 대한 강한 집념을 보여주었는데요. 과연 와이어투와이어 우승까지 이어질지 궁금하네요. 마들렌 삭스트롬 선수도 이글 1개와 버디 6개 보기 1개를 기록하면서 7타를 줄여 2위로 1라운드를 마쳤습니다. 대한민국의 안나린 선수, 레오나 매과이어, 스테파니 키리아쿠 선수가 공동 3위에 올라 우승경쟁에 돌입했습니다.

     

     린지 위버 와이트 선수, 멜 레이드 선수가 공동 6위에 알렉사 파노, 린 시유, 임진희 선수등이 공동 8위에 자리잡으면서 치열한 우승경쟁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2. 10위권 선수들

    코그니전트 파운더스컵

     

     지은희 선수와 이미향 선수가 나란히 3타씩을 줄이면서 공동 18위로 1라운드를 모두 마쳤습니다. 리디아 고, 지나 김, 한나 그린 선수등도 공동 18위로 마쳤습니다.

     

    코그니전트 파운더스컵

     

     LPGA투어 역사상 출전한 대회에서 6개 대회 연속 우승에 도전하고 있는 넬리 코다 선수는 1라운드에서 버디 4개와 보기 1개를 기록하면서 3타를 줄여 공동 18위로 무난하게 출발했습니다. 몰아치기에 능한 넬리 코다 선수에게는 6타 차이는 크게 문제가 되어 보이지는 않네요. 성유진 선수도 3타를 줄이면서 공동 18위로 1라운드를 마쳤습니다.

     

    3. 30위권 선수들

    코그니전트 파운더스컵

     

     위차니 미차이 선수, 말리아 남, 인 뤄닝, 이민지 선수가 -2 언더파를 기록하면서 공동 36위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LG전자 오브제컬렉션 냉장고

     

    4. 40위권 선수들

    코그니전트 파운더스컵

     

     -1 언더파에 많은 선수들이 자리잡으면서 2라운드 컷통과 스코어가 -2 ~ -3 언더파로 결정될 확률이 높아졌네요. 에스더 헨셀라이트, 애슐리 부하이, 앤젤 인, 아리야 주타누간 선수가 공동 48위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코그니전트 파운더스컵

     

     렉시 톰슨, 린네아 스트롬, 최혜진 선수, 장효준 선수도 -1 언더파를 기록하면서 공동 48위에 이름을 올렸네요. 컷 통과를 위해서는 2타 이상은 줄여놔야 안심할 수 있겠습니다.

     

    5. 70위권 선수들

    코그니전트 파운더스컵

     

     이븐파에도 많은 선수들이 몰리면서 컷통과 경쟁도 치열하게 벌어지겠습니다. 메간 캉, 노예림, 강민지 선수가 공동 70위로 1라운드를 모두 마쳤습니다.

    코그니전트 파운더스컵

     

     디펜딩 챔피언 고진영 선수는 1라운드에서 버디 3개와 보기 3개를 기록하면서 타수를 줄이는데 실패했네요. 김세영 선수, 유해란 선수, 신지은 선수까지 컷통과를 위해서는 2라운드에서 타수를 줄일 필요가 있어 보입니다. 넬리 코다와 함께 플레이한 고진영 선수가 조금은 아쉬운 경기력을 보여주었네요.

     

    6. 80위권 선수들

    코그니전트 파운더스컵

     

     +1 오버파에도 많은 선수들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린디 던컨, 아타야 티티쿨, 박희영 선수등이 자리잡고 있네요.

     

    코그니전트 파운더스컵

     

     제니퍼 송 선수, 전 지원, 이정은6, 이정은5 선수도 +1 오버파를 기록하면서 공동 89위로 1라운드를 마쳤습니다. 2라운드에서는 타수를 많이 줄이길 기대해 봅니다.

     

    7. 100위~ 선수들

    코그니전트 파운더스컵

     

     전인지 선수가 +2 오버파로 공동 112위에 자리잡았네요. 컷통과를 위해서는 버디 4개 이상이 필요해 보입니다.

    코그니전트 파운더스컵

     

     이소미 선수가 3타를 잃으면서 공동 119위를 기록했습니다.

    코그니전트 파운더스컵

     

     양희영 선수, 김아림 선수도 4타를 잃으면서 하위권으로 밀려 있네요. 버디가 많이 필요해 보이지만 충분히 컷통과를 할 수 있는 스코어입니다. 분발해서 많은 버디를 기대해 봅니다.

     

     

    코그니전트 파운더스컵 3라운드 경기결과

     

    LPGA 코그니전트 파운더스컵 3라운드 순위 - 넬리 코다 6개 연속 우승 실패?

    LPGA투어 코그니전트 파운더스컵이 FR라운드만을 남겨두고 있습니다. 오늘 새벽에 열린 코그니전트 파운더스컵 3라운드 순위 체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코그니전트 파운더스컵  대한민국 선

    yummy-golf.tistory.com

     

     

     고진영 선수가 단일 대회 4승과 대회 2연패에 도전하고 있고, 넬리 코다 선수는 출전한 대회 6개 연속 우승에 도전하고 있는 코그니전트 파운더스컵 대회 1라운드 경기결과였습니다.

     

     

    코그니전트 파운더스컵 1라운드 하이라이트

    728x90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